본문 바로가기
서핑

포르투갈 데카트론(Decathlon) 탐방기

by Mia_Algarvian 2022. 3. 26.
728x90


서핑을 하려면…….? 장비부터 ㅋㅋㅋㅋㅋㅋㅋ

데카틀론은 온갖 액티비티와 관련된 용품을 다 판다.
낚시, 캠핑 같은 아웃도어 레저용품부터 구기종목, 서핑, 스케이트보드 등등의 장비를 비교적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다.
그에 걸맞은 옷과 액세서리까지 ……..ㅋㅋㅋㅋㅋㅋ




이리저리 둘러보다 저렴한 가격에 차로 이동하기도 좋을법한 서핑보드를 샀다.


아무래도 있으면 좋을 타월판쵸.

차가운 대서양물을 조금이나마 막아주는 서프햇, 서프슈즈 글고 서프글러브. 는 안샀다.
가뜩이나 웻수트 입고 움직일 생각에 몸이 둔해지는데,
나중에 꼭 필요하게 되면 사야지.


그리고 입수!


꽤 좋은 보드를 골랐노라 자부했는데
상품 상세 설명서에 쓰여있는 부력보다 좀 덜 나가는 것 같았다….
그 말은 내가 많이 고생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

얼른 이 찬 대서양 바닷물과 보드, 웻수트에 익숙해져서
고프로 들고 놀 날이 오길….!


https://goo.gl/maps/var2KbUwMjQydt9f7

Decathlon Cascais · Avenida Brigadeiro Victor Novais Gonçalves 164, 2645-019 Alcabideche, 포르투갈

★★★★☆ · 스포츠용품점

www.google.com